only me ^

only me ^
gak ada apa-apa sih.. hanya iseng-iseng berfoto aja and nge-edit sebisa yang saya bisa :D

Selasa, 24 Januari 2012

When I had recovered from wounds hearts

때문이 아니 그를 아니라 때문에 많은 편안니다. 하지만 때문에 의 경도 나의 행위가 오랫동안 마음과 감정을 공격있는 상처에서 회복되는.

나는 놀라운 러시 시작 나의 쓰라린 기억을 잊을 수 정말 감사 해요. 활동 사이에, 혼자 시간을 보내고 싶지 않아. 내 자신을 즐겁게하기 위해 한국의 DVD를 감상합니다. 제가 한국 DVD를 볼 때 편안함을 이해 즉시 현재 dihidupku 진정.
난 사라진 실연의 새로운 기분과 분위기 느껴
나는 한국을 사랑! :)))

Tidak ada komentar:

Posting Komentar